헤더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역량개발
역량개발 비교과 프로그램 프로그램 조회 및 신청

프로그램 조회 및 신청

개인 나를 성장시킨 교양과목 에세이 대회
대상 학과 :
제한 없음
대상 학년 :
제한 없음
모집인원 :
21 명 / 500 명
교육기간 :
2022-09-19 00:00 ~ 2022-11-09 14:00
신청기간 :
2022-09-19 00:00 ~ 2022-11-09 14:00
JB-hexa - 직무역량 -
포인트 4 / 0 JB-hexa인증 4 / 4
프로그램 유형 기타 신청방법 개별신청
진행장소 교내 참여비용 0
운영부서/대학 학생성장교양학부 문의 0417506894~6
관련 링크 없음
attachment파일 없음
프로그램 목표
영어수업을 통해 어떤 성장을 했는지를 성찰하게 하여 교양교육과 영어에 대한 중요성과 의미하는 바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
 
세부 내용 참여 대상: 영어교양과목을 수강한 학생 누구나
■ 참여방식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영어교양과목에 대한 에세이 제출
■ 제출자료자유 양식의 에세이
에세이 포함 내용
교과목 및 교수님소개
해당 교과목 선정 이유
교과목의 특징
교과목을 통해 성장하거나 변화한 내용(전체 에세이의50%이상으로 구성)
에세이 제출 형식: 한글(hwp)
분량: A4 1페이지~ 3페이지(글자크기10,줄간격160)
자유교양 원어강의 선정시 가산점 부여

JB-hexa 지수

인성 의사소통및대인관계 글로벌마인드 자기개발 고차적사고 정보및기술활용 전문역량 현장실무역량 창의융합역량
0 0 0 0 0 0 0 0 0

직무역량 지수

공통핵심역량/자기개발_주도적성취지향 공통핵심역량/자기개발_자기조절능력 공통핵심역량/고차적사고_논리적사고 공통핵심역량/고차적사고_창의적사고
40 20 20 20
  • 공통핵심역량/자기개발_주도적성취지향
    더 나은 자신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의미 있게 생각하고, 주도적으로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계획하고 꾸준히 실천하는 능력
  • 공통핵심역량/자기개발_자기조절능력
    자신이 목표한 바를 실행으로 옮기고 그에 대한 피드백을 토대로 보다 목표에 부합하도록 자신의 감정과 행동을 조절하며, 실행 과정에서 마주치는 어려움과 역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극복해내는 능력
  • 공통핵심역량/고차적사고_논리적사고
    선택이 가능한 여러 가지 대안 중에서 실현 가능한 해결책을 결정하기 위해, 자료를 해석하고 관계를 파악하며 타당한 결론을 도출하여 최종 결정하는 능력
  • 공통핵심역량/고차적사고_창의적사고
    서로 관련이 없어 보이는 개념 속에서 새롭고 독창적인 연계성을 파악하여 유용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를 창출해내는 능력